brz_blog 2017-05-23T10:05:08+00:00

상품 할인 방법 – 오퍼(offer)

브리즈에서 상품을 할인하는 방법 중 하나인 오퍼(offer)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다이나믹 프라이스와는 달리, 오퍼는 고객이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은 이후부터 적용이 가능한 혜택입니다. 1. 프로모션 > 오퍼 > + ADD 오퍼 클릭 2. General 와 Advanced 탭에 입력할 항목을 작성합니다. 기본 정보 ① 이름 [필수값]: 오퍼 명칭 ② [...]

By | 5월 16th, 2017|Categories: MANUAL|1 Comment

커스터머 그룹 생성하기

커스터머 그룹이란 특정 대상을 그룹 짓는 기능입니다. 그룹으로 묶은 고객은 Rule을 지정하는 대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프로모션 또는 컨텐츠 타게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CRM > 고객 관리 > 고객 그룹 > + ADD 고객 그룹 클릭   2. 그룹 이름 및 상품 그룹 식별자를 지정합니다. • General [...]

By | 5월 16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초보자에 적합한 구글 애드워즈 튜토리얼 소개

[출처] http://www.wordstream.com/blog/ws/2016/06/02/adwords-tutorials-for-beginners 본 글은 출처의 블로그 본문을 발췌/인용/해석한 내용입니다. 구글 애드워즈를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튜토리얼 베스트 8를 소개합니다.   1. 구글 파트너즈   애드워즈 기초: 시험 대비 가이드 로 애드워즈 캠페인의 설정과 관리, 실적의 측정과 최적화 방법 등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시간이 촉박하다면, 구글 파트너즈의 YouTube 동영상 Certification Refresher: AdWords Fundamentals [...]

By | 5월 15th, 2017|Categories: MANUAL|초보자에 적합한 구글 애드워즈 튜토리얼 소개에 댓글 닫힘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11회_캠페인 성과 분석하기

메일침프 가이드_캠페인 성과 분석하기   메일 침프의 특징 중 하나는 구독자들의 메일 확인 내역을 통계 데이터로 제 공한다는 것입니다. 앞에서 캠페인 이메일을 발송 해 보았으니 여기에서는 발 송 결과를 확인할 수있는 [Reports] 메뉴를 알아 보겠습니다. 이메일을 발송 한 후 구독자들이 이메일을 열어보기 시작하면, 이메일 오픈 율과 본문에 삽 입된 링크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 7회_이메일 캠페인 만들기 2) 레이아웃 설정하기

이메일 캠페인 만들기 2) 레이아웃 설정하기   이번 회에서는 이메일에 들어가는 디자인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에는 크게 아래와 같이 5가지 방식이 있는데요. 초보자도 쉽게 이메일을 만들 수 있도록 여기에서는 [Themes] 를 가지고 메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1. 레이아웃 Layouts 레이아웃 메뉴에서는 '추천', '기본템플릿' 디자인 포맷을 제공합니다.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 6회_이메일 캠페인 만들기 1) 캠페인 설정

이메일 캠페인 만들기 Create an Email Campaign 메일 침프에서는 이메일을 만들고 발송하는 과정을 ‘캠페인’이라는 용어로 부릅니다. 원래 캠페인 (Campaign)이라는 단어는 마케팅 분야에서 광고, 홍보,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포함하여 어떤 성과를 내기 위해 일정 기간 실행하는 활동을 일컬어 사용하는 넓은 뜻의 용어입니다. 메일 침프에서는 이메일이 마케팅에 매우 중요한 활동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 5회_뉴스레터 가입 양식 만들기

뉴스레터 가입 양식 만들기 브랜드 홈페이지, 쇼핑몰,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계세요? 당신의 사이트에 맞게 디자인한 가입양식을 만들어 뉴스레터 가입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1. 리스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2.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가입양식(signup forms)을 선택하세요 . 3. 일반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 4. Forms and response emails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편집할 양식을 선택하세요.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 4회_메일링 리스트 등록(개별/일괄)

메일링 리스트 개별 등록하기   1. 아래 순서대로 클릭하세요 Lists > 내 리스트 클릭(Eccafe 뉴스레터) > add subscibers -> Add a subscriber  Add a subscriber  2. 아래 기입란에 메일링 동인한 고객별로 하나씩 등록하시고 승인(Subscrib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메일링을 허용한 고객이면 체크합니다. 기존에 리스트에 입력한 고객이 등록되어 있으면 새로운 리스트로 내용을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 3회_구독자 리스트 만들기

구독자 리스트 만들기 Create a New List   시작하기 전에 메일침프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뉴스레터를 보내고 그 결과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순서대로 나열해 보면 고객의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어 있는 리스트를 만들고 뉴스레터를 만들어서 보낸 뒤 발송된 결과를 보고서를 통해 확인하게 됩니다. 필요한 만큼 많은 리스트을 만들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Bitn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