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z_blog 2017-05-23T10:05:08+00:00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 2회_계정만들기

메일침프 가입하기 1.  MailChimp의 홈페이지 로 이동하여 무료 가입[sign up free] 을 클릭하세요 . 2.  시작 페이지에서 전자 메일 , 사용자 이름 및 암호 를 입력하고 시작[Get Started]을 클릭하세요 ! 3. 확인 메시지가 등록한 메일로 발송됩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확인하고 계정 설정을 완료하세요.  <주의>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수신하는 데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마케팅자동화] 메일침프 가이드 1회_왜 MAILCHIMP 인가?

이메일 마케팅은 구닥다리 수단으로 전락했는가? 혹자는 이제 누가 e메일을 가지고 마케팅을 하냐고 합니다. 십 수년도 더 된 구닥다리식의 마케팅이라고 폄하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도 우리는 매일 아침 e메일을 열어봅니다. 꼭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한번은 개일 메일함을 열어 보곤 하죠.  '인공지능이다', '빅데이터다' 새로운 IT 혁명을 예고하지만 세상은 우리가 기대하는 것만큼 그렇게 [...]

By | 5월 10th, 2017|Categories: MANUAL|0 Comments

상품정보제공고시 개정

상품정보고시 개정 안내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에 의거하여 2012년부터 온라인 상품 판매 시 '상품정보제공고시' 내용을 필수 입력하도록 정해두었습니다. 2016년 11월 상품정보제공고시 개정안이 발표되었고, 2017년 2월 23일부터 시행 될 예정입니다. 이번 개정안은 비대면 거래에서 정보 부족에 따른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통신판매업자가 소비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안전정보의 내용을 강화하고, 다른 [...]

By | 2월 2nd, 2017|Categories: TREND/INSIGHT|Tags: |0 Comments

구글 애널리틱스가 마케팅을 망치는 방법

본 포스트는 테크 크런치에 발행된 하기의 기사를 번역한 글입니다. How Google Analytics ruined marketing Posted Aug 7, 2016 by Samuel Scott (@samueljscott) 출처: https://techcrunch.com/2016/08/07/how-google-analytics-ruined-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컨텐츠 마케팅.. 구글 애널리틱스가 죄라면, 마케팅 전략, 마케팅 채널, 마케팅 컨텐츠 간의 기본적인 차이에 대해 이해가 안 된 마케터들을 양산한 것이라 할 [...]

By | 11월 3rd, 2016|Categories: DATA ANALYSIS|Tags: , , , |0 Comments

e??ei??i??i?? UI/UX ei??i??iz?i?? ii??? e?i??ei??i??ii???ii??? ii??i?? ei??i??i??ei???e??i??

ii??i??ii??? iOS HIGii??i?? ei??i??e?i?? Material designei??i??i??ei???e?? e?i??ii??i??i??e?? 1.Ai??e??ei??i??i??ii???ii???eSi?? i??ii??i?? e??eSi?? e?i??ii??i??ii???(AlertDialog)ii??? isi??i?? ai???Xai???e?i??iS?i?i?? ei???ii???ii???ii??i?? ii??SiSi??ei???ei??i??. Xe?i??iS?e?? ii???i?? e?i??iS?i?i?? ei??i??i?i?? e?i??eS?izi??ei???ei??i??. ei??i??e??ii??? Xe?i??iS?e??ei??i??eSi?? ii??i??i??(e??eSi?? ei??i??e?i??)e?i??iS?i?? ii???ii???e?i?? e?i?? iZ?ii??i??ei???ei??i??. isi??i?? i??ei???i?? [X]e?i??iS?i?i?? e?i??iSi??i?i??i?i?? i??e?i??isi?? OSi?? UIe?i??ii??i??izi??ei???ei??i??. e??ei??i??i??i?i?? e?i??iSi??i?i??i?i??e?? UIe?i??ii??i??i?? ei??i??e?? i??ei???i?? ei??ZiSi??ei???ei??i??. 2.Ai??e??ei??i??i??ii???ii???eSi?? ii??i??ii??i??ei???izi?? i??ii??i?? e??eSi?? e?i??ii??i??ii???(AlertDialog)ii??? Ai??ai???Xai???e?i??iS? (ei??i??e?i?? e?i??iS?)i?i?? ii???i?? i??ei???i?i?? [...]

By | 10월 12th, 2016|Categories: UI/UX|Tags: , , |0 Comments

결품등록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 재고가 없습니다!  발생하면 안되는 재고 부족 상태! 고객님께 안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admin >발주관리 메뉴에서 '결품등록'을 진행해주세요. → 주문번호, 결품 상품 확인 必 OB 진행하시어 고객님께 재고 결품 상태를 안내해주세요. 주문취소 방법을 고객님께 안내해주세요. 주문취소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직접 취소 O) 결품상품이 정상 취소되었는지 확인 → [...]

By | 8월 19th, 2016|Categories: FAQ|0 Comments

[e커머스 트렌드] 고객 세그멘테이션

GS SHOP N-biz 사업부 김철휘 차장의 글입니다. http://www.eccafe.co.kr   고객 세그멘테이션 – 친절한 길라잡이가 되어야   장사의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인간이 물물교환을 한 이후로 그 DNA 안에 켜켜히 축적되어온 판매의 노하우라는 것이 있게 마련이니까요. 저는 수년전 브랜드에서 영업을 담당했더랬습니다. 그 때 느낀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판매의 본질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장소가 [...]

By | 8월 18th, 2016|Categories: MANUAL|0 Comments

breeze가 함께 합니다.

  왓슨스코리아 전국 90여개 매장을 운영 중 수시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확보 화장품에서 방향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보유하여 고객층이 다양 매장이 없는 지역에서 온라인shop 각광 팀버랜드 코리아 우리의 미션은 세상에 변화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도구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내는 동시에 우리가 [...]

By | 8월 17th, 2016|Categories: TREND/INSIGHT|0 Comments

breeze Build Process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구축합니다. breeze와 진행하시면 어떨지 궁금하셨죠 ? Business > Planning > Design > Coding > Development > Open Test > Store management > Marketing 업무 진행 Process !  이미지를 클릭 해주세요 😀

By | 7월 27th, 2016|Categories: MANUAL|0 Comments

플랫폼이란 무엇인가

    1. 왜 플랫폼인가? 글로벌화, 정보화, 고객의 다변화 등에 따른 경쟁의 심화는 기존의 경쟁 방식에 의한 경쟁우위를 더 이상 허용하지 않았고 그로 인해 끊임없는 혁신을 요구하기에 이르렀다. 특히 네트워크 시대가 활짝 열리면서 독식하던 강자보다 생태계와 상생하는 착한 기업이 경쟁우위를 갖기 좋은 환경이 마련되었다. 생태계에 진정한 경쟁 원리가 상존하며 [...]

By | 7월 27th, 2016|Categories: TREND/INSIGHT|0 Comments
Bitn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