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z_feature 2017-05-24T16:26:26+00:00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모든 기능

브리즈는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브랜드를 위한 아름다운
온라인 쇼핑몰을 만드세요

브랜드와 상품 특성에 딱 맞는 고객 맞춤 디자인 —
온라인에서도 콘셉트가 중요합니다. 브리즈는 브랜드가 원하는 디자인 콘셉트로 온라인 쇼핑몰을 기획하고 제작해 드립니다. 브리즈는 최신 UX 디자인 원칙에 기반을 두어 고객이 가장 쉽게 상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를 높이는 쇼핑몰을 만들어 보세요.

상품특성을 반영해 탐색이 쉽도록 하는 전시공간

패션의류, 스포츠 웨어, 가구, 생활 소품, 화장품, 식품 등 어떤 상품을 판매하느냐에 따라 진열방법도 달라집니다. 브리즈는 상품별로 다양한 옵션을 브랜드 사용자가 직접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컬러, 사이즈뿐 아니라 재질, 타입, 라인 등 고객이 쉽게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Faceted 검색(다면 검색)으로 필터를 추가하면, 고객과 상품의 접근성을 향상시켜 구매 율 개선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적인 반응형웹 디자인

브리즈는 브랜드 쇼핑몰을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형태로 디자인합니다. 추가적인 디자인, 코딩 작업 없이 데스크톱,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웹 디자인은 사용자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감 있게 전달하고 다양한 쇼핑환경에서 브랜드 상품을 노출할 수 있어 브랜드의 이미지와 판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디자인 테마 지원

쇼핑몰을 리뉴얼할 때마다 엄청난 비용을 투자하고 계세요? 브리즈가 만든 최적의 디자인 템플릿만 있다면 비용 걱정 없이 빠르게 사이트를 리뉴얼 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구매 후, 원클릭으로 내 쇼핑몰에 반영하고 새로운 테마에 맞게 약간의 디자인만 수정하면 쇼핑몰 리뉴얼 끝! 참 쉽죠~

통합커뮤니케이션 사이트 기능

홈페이지, 쇼핑몰, 블로그를 하나의 사이트로 통합하세요. 브리즈에는 기업 홍보기능(게시판, 파일 다운로드, 매장 찾기, 공지 팝업 등...), 블로그 기능, 커머스 기능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홍보사이트 따로, 블로그 따로, 쇼핑몰 운영을 따로따로 하지 말고 하나의 사이트에서 고객을 만나세요. 운영비용, 광고비용을 낮추고 단일 채널에서 고객과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쇼핑 앱 무료제작

모바일 앱은 e커머스 비즈니스 성공의 필수 요소입니다. 브리즈는 브랜드만의 iOS, Android의 쇼핑 앱을 제작해 드립니다. 푸시 메세지를 발송을 통해 신상품 출시와 할인 프로모션을 알리고 고객 재방문율과 구매율을 올릴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성능으로 안전한 e커머스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브리즈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웹 호스팅/보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오랜 e 커머스 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고 안전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가 직접 호스팅 서비스를 구성하고 운영하면 연간 수 억 원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리즈는 아마존 AWS(Amazon Web Service)를 통해 수준 높은 호스팅/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빠른 사이트, 높은 전환율, 손쉬운 확장

e 커머스 분야에서 로딩 속도는 판매와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페이지의 로딩 속도가 1 초 지연될 때마다 구매전환이 7 % 감소한다는 조사 보고서가 있습니다. 브리즈는 평균 0.5초의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합니다. 대형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시에도 브리즈는 즉시 확장 가능한 인프라 구조를 통해 대량의 트래픽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중 계층의 강력한 보안

브리즈는 ISMS(정보 보호관리체계 인증 제도)가 제공하는 규약과 한국의 개인 정보 보호 법인 정보통신망법 28조에 맞추어 서버 방화벽, 침입 탐지 소프트웨어, 접근통제 솔루션 및 24/7/365 인적 모니터링 등 여러 단계의 보안 서비스(물리적 보호, 기술적 보호, 관리적 보호조치)를 제공하여 고객의 개인 정보 유출을 철저히 막고 안전한 사이트를 만듭니다.

DDoS 보호

브리즈는 디도스 공격으로부터 사이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첨단 DDoS 방어 기능이 포함된 방화벽 솔루션을 AWS 환경에서 제공합니다. 정기적인 보안 모니터링을 통해 침입을 탐지하고 최신의 정보로 보안 수준을 업데이트하여 외부의 공격을 최대한 방어합니다. –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자동 백업

브리즈는 예측할 수 없는 데이터 유실에 대비하여 최단 시간에 정상서비스로 복귀할 수 있도록 AWS자동 백업과 복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리즈는 브랜드의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한 상태로 유지하여, 데이터 유실을 사전에 예방합니다.

브리즈의 강력한 캠페인 도구와 SEO(검색엔진 최적화)로 더 많은 방문자를 늘려보세요.

방문자를 늘리는 효율적인 캠페인 도구
브리즈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방문자를 사이트로 유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일, 푸시 등을 활용한 아웃바운드 마케팅으로부터 콘텐츠 타게팅을 통한 개인화 추천까지 브리즈는 고도화된 마케팅 도구를 통해 잠재 고객 유입을 늘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로 고객유입을 늘립니다.

검색 친화적인 테마, 최적화된 URL, 자동 Sitemap 및 마이크로 데이터 등을 활용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URL, 제목, 헤더 태그 및 메타 데이터를 사용자가 직접 정의할 수 있어 구글 google 과 같은 검색 사이트에 브랜드의 콘텐츠가 쉽게 노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

브리즈는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 HTML 마크업을 통해 검색엔진 친화적으로 설계되어 방문자 유입이 높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 등록으로 보다 나은 네이버 검색 결과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지식 쇼핑 연동으로 브랜드 상품을 가격비교 검색 결과 최상위에 노출시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재방문 및 방문장려

MailChimp와 같은 주요 CRM메일 솔루션과의 동기화를 통해 구매 내역을 기반으로 한 제품홍보, 로열티고객대상 보상제공, 특별 행사 진행 시 이전 구매자에게 재구매를 독려하는 메일을 발송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타겟메일을 발송하고 해당 성과를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율을 높이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를 제공합니다.

브리즈는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도구를 제공합니다. 구매결정시 장애 요소들을 줄이고, 고객들이 쉽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과 사이트를 떠났던 고객들이 재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마케팅 도구를 제공합니다.

장바구니에서 떠났던 고객들이 다시 구매하게 만들어 보세요.

온라인 쇼핑 중 장바구니 단계에서 최대 65 % 가 포기됩니다. 버려진 장바구니 전환 도구로 잃어버린 판매를 복구하고 이미 받은 트래픽을 최적화하십시오. 이 전환 도구는 구매자가 구매를 완료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이메일을 자동으로 전송합니다. 브리즈는 이메일 타이밍에 대한 우수 사례를 따르고 개선된 전환을 위한 쿠폰을 포함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전환 도구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평균 판매 손실을 복구합니다.

간소화된 결제 과정으로 구매 전환율 개선

브리즈는 빠르고, 쉽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합니다. 결제시 고객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낮출 수 있다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모바일 UI, 결제시 입력해야 하는 정보의 간소화를 통해 구매를 더 빠르고 쉽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룰베이스(Rule base) 프로모션기능 제공

브리즈는 고정된 형태의 프로모션 기능을 지양합니다.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브리즈 어드민에서 프로모션 룰(Rule)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브리즈 어드민을 통해 브랜드 담당자가 프로모션 타깃층과 채널을 나누고 사용범위를 다양하게 세팅하실 수 있습니다. 타임세일, 정율/정액 할인, 균일가, 번들 상품, 배송할 인과 같은 여러 프로모션을 개발자 도움 없이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 코드를 활용해 오프라인과의 이벤트 연계도 가능합니다.

개인화된 가격 할인 혜택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브리즈의 강력한 타게팅 엔진에 기반을 두어 고객을 디테일하게 나눌 수 있고, 고객 분류에 따라 각기 다른 기획전, 카테고리, 상품페이지를 보여주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개별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쇼핑의 모든 접점에서 고객별 개인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세요. VIP 고객에게 한정 상품을 제안하고, 임직원에게 별도의 할인된 기획전에 접근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관리자가 직접 세팅하는 다양한 마케팅 조합으로 브랜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별로 제공하세요.

제품 리뷰를 통한 신뢰 강화

상품 리뷰는 상품과 사이트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높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구매 결정에 있어 상품의 리뷰를 주요 정보로 참고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제품 리뷰를 통해 상품에 대한 신뢰를 높여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개선해 보세요.

간편한 온라인 결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결제는 구매 이탈을 줄이고 구매에 대한 망설임을 낮춰 전환율을 증가시킵니다. 브리즈는 국내외 주요 PG 사의 결제 서비스를 브랜드의 요청에 따라 쇼핑몰에 적용합니다. PG 사가 제공하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 계좌, 휴대폰 소액 결제 등 다양한 결제방식을 지원합니다. 모바일에서 원 클릭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 페이, 페이크 등 간편결제도 지원합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 가능

KG이니시스, 나이스정보 통신, LG유플러스, JTNet, 다날 등 국내 주요 통합 전자결제(PG) 사들과 연동됩니다. 일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타사 결제 솔루션을 사용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브리즈는 추가 비용 없이 브랜드가 원하는 결제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합 결제를 통한 전환율 증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 계좌, 휴대폰 소액 결제 등 다양한 결제방식이 지원됩니다. Gift 카드와 적립금을 결제수단으로 활용하여 복합 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간편결제사용으로 손쉬운 결제 가능

모바일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가 가능한 카카오 페이, 시럽 페이, 페이크 등 모바일 간편결제도 제공합니다. 고객이 매번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고도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도 쉽게 결제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브랜드 온라인을 위한 원스톱 물류대행

박스 포장을 본사 직원이 직접 하시나요? Loss 없는 재고관리가 필요하신가요? 창고관리시스템이 필요하신가요? 온라인 물류는 각 매장별 대량 박스 단위로 배송하는 B2B 물류와는 다릅니다. 고객의 손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하는 것은 물론 동시에 반품, 교환 및 환불 처리까지 빈틈없이 처리되어야 합니다. 복잡하고 까다로운 B2C 물류, 브리즈에 맡기시고 상품기획과 마케팅에 집중하세요.

물류배송 프로세스 입고에서 택배까지 원스톱 물류대행

브리즈는 브랜드 상품의 입고에서부터 재고 관리, 피킹&패킹, 택배 발송 및 반품관리까지의 전과정을 원스톱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사 전용 물류센터 운영

브리즈는 브랜드 고객사를 위한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운영합니다. 상품을 단품단위로 보관하고 주문한 고객별로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브리즈는 결품없는 재고관리로 익일배송률 99%, 주문후 품절률 0.05% 이내로 관리합니다. 빅 프로모션, 특별 이벤트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클라우드 방식의 창고인력 운영으로 갑작스러운 물량 변화에도 안전한 배송을 약속합니다.

멀티 배송지 관리

같은 상품을 여러 배송지에서 배송하고 반품, 교환처리까지 가능합니다. 부족한 재고 때문에 본사 창고로 '매장 간 이동' 하는 수고로움을 견디고 계세요? 고객과 가까운 배송지에서 상품을 발송하고 싶으세요? 여러 매장의 재고를 브랜드 쇼핑몰의 재고로 통합해 사용하고 싶으세요? 브리즈라면 유연한 상품 출고와 배송이 가능합니다.

e 커머스 분석 및 보고서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세요.

전문적인 분석 툴을 제공합니다.
브리즈 Analytics는 e커머스 전용으로 설계된 분석 보고서 모음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와 같은 기타 도구를 통해 실적을 추적하고 정확한 타겟팅, 세분화를 위해 고객 구매 데이터와 사이트 내에서의 고객활동을 추적하여 자세한 통계결과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e머커스 대시보드

브리즈 Analytics 대시보드는 주문, 방문, 전환율 등 중요한 측정 데이터 통합한 스냅 샷을 제공합니다. 설정된 목표와 다른 지표를 보이는 현상을 빠르게 확인하고 세분화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 분석 도구

브리즈가 개발한 추천 알고리즘이 최적의 광고 채널을 탐색하고 제안해드립니다. Campaign Analyzer를 통해 마케팅 효율을 향상시키고 마케팅 예산 한도 내에서 자동으로 최적의 광고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이고 합리적인 의사 결정을 통해 광고 채널, 캠페인 및 프로모션의 비용 대비 성과를 최적화하세요.

구매 유입 경로 보고서로 최적화

구매 유입 경로 보고서를 통해 방문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파악하고 어디서 멈추고 있는지 파악함으로써 구매자의 여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머천다이징으로 전환 개선

온라인 쇼핑몰내 상품의 판매 흐름을 나타내는 머천다이징 보고서를 사용하여 재고를 최적화하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고객의 방문 유도

구매자 행동에 대한 세부 사항, 구매하는 제품 및 쇼핑 선호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완벽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으로 고객만족을 높입니다.

브리즈는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선행 교육을 통해 고객사별 전용 상담 채널을 제공합니다. 축적된 고객서비스 노하우와 최적화된 운영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전담 고객 상담 서비스

고객은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주문량 증감에 따라 탄력적인 인력 운영을 도입해 피크타임에도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고객이 브랜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궁금해할 때 브리즈는 전화, e-mail, 채팅을 통해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전용 고객센터 번호 및 브랜드 맞춤 ARS 시스템 제공

브랜드의 가치와 특성에 맞추어 ARS를 제공합니다. 전용 고객센터 번호,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ARS 멘트로 이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브랜딩 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화된 상담원 교육 프로그램

전문 상담사를 위한 기본 인성 교육부터 다양한 Skill 교육까지 진행합니다. 현장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에 의한 Skill 교육을 진행합니다. 정기적으로 사례집을 발간하여 교육자료로 활용합니다. 브랜드 상품교육, 지식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력을 높입니다.

브리즈는 브랜드사를 위한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다국어 Multi-Lingual

해외 판매를 위한 다국어(영어, 중국어 등) 및 국가별 통화 관리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언어와 변동환율을 통해 각 지역별 특성에 맞게 주문, 결제를 처리합니다.

해외결제

해외 소비자를 위한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현재 미국과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Paypal이 기본 탑재되어 있고, 중화권에서 주로 사용되는 Alipay, 일본어권에서 활용되는 AXES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외 회원 가입/로그인

국가별로 회원가입/로그인 방식은 환경에 따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브리즈는 해외 고객 만을 위한 이메일, SNS가입 방식을 채택하여 국가별 또는 지역별로 특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개방형 API로 신속하게 개발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세요.
개방형 API 아키텍처 기반의 확장성이 뛰어나고 유연한 브리즈 커머스 플랫폼은 현재와 미래의 브랜드 e 커머스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Wehook과 RestAPI를 통해 브리즈는 클릭 몇 번만으로 최신 소프트웨어와 연동하여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온라인 비즈니스의 확장 브리즈라면 가능합니다.

사이트의 확장

온라인 스토어의 데이터와 연동이 필요한 마이크로사이트 및 다국어/다통화의 지원 기능을 통해 손쉽고 빠른 멀티사이트를 구성하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기술 파트너

브리즈 Partner Program을 통해 2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선도적인 기술 솔루션 제공 업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규모 나 프로젝트 범위에 관계없이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통합 또는 기능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주문 API

브리즈의 주문 API를 통해 온라인의 매출을 실시간으로 ERP 시스템 및 내부 주문관리 시스템에 연동하여 실시간 매출 및 베스트 상품 분석을 통하여 구매자의 실시간 구매 반응을 확인하고 온라인 매출 증대를 위한 상품 준비 및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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